다이어트 / / 2023. 2. 10. 14:53

쥬비스 다이어트 단점(지극히 개인 후기)

반응형

 

 

 

쥬비스 내돈 내산 후기 "나도 날씬해 질 수 있다"

1. 쥬비스 시작 계기 때는 2015년입니다. 결혼을 앞은 예비신부였던 저는 누구나 예쁘게 찍고 싶은 웨딩포토 촬영을 2개월 남겨놓고 있었습니다. 결혼을 앞둔 신부가 예뻐지고 싶다는데 돈이 무슨

sana.smartwisdommam.com

 

 

 

 

쥬비스 다이어트 장점 (개인솔직후기)

저희 할머니가 그러셨습니다. "여자는 평생 동안 다이어트 한다" 어릴 때는 이 말이 무슨 말이었나 싶었는데 지금은 10000% 공감합니다. 그래서 제가 경험한 다이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자신

sana.smartwisdommam.com

 

 

뉴스킨 vs 쥬비스 비교 분석

읽기 전 참고사항 먼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립니다. 두 다이어트 모두 체험한 후에 작성한 후기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참고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뉴스킨 VS

sana.smartwisdommam.com

 

 

 

읽기 전 유의사항 

이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업체를 이용해 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그러니 보시기 불편한 분들은 뒤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1. 비싸다.

진짜 비쌉니다. 다이어트가 급하거나 무조건 필요한 사람들은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돈이 문제겠니? 라는 생각으로 상담받았고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3차례 걸쳐서 등록했고 약 2천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이걸 1회갈때마다 얼마인지로 계산해보면 대략 25~30만원 정도가 됩니다. 

그러니까 내가 쥬비스를 한번 가서 관리 받을 때마다 약 30만원을 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약 1시간 정도 관리 받는데 3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개인적으로)

 

 

 

 

2. 시간이 많이 할애된다.

저는 비싼 것보다 시간을 많이 할애해야 하는 것이 더 힘들었습니다. 

2015, 2018년에는 아이가 없었습니다. 그러니 저녁시간은 온전히 저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퇴근 후에 관리 받으러 가는 게 어렵지 않았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2022년에는 애기가 둘이나 있었고 저녁시간은 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녁에 갈 수 없다보니 오전에 가야 하는데 워킹맘이 오전에 어찌 갈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저녁에 신랑에게 맡겨 놓고 관리받으러 다녔는데 참 쉽지가 않았습니다. 

다른 일도 아니고 자기관리를 하기 위해서 애기를 맡겨놓고 약 3시간 정도씩을 다녀온다는게 육아맘들은 어렵습니다. 

 

왜 3시간일까요?

우선 쥬비스 센터까지 이동하는 거리가 30분,

옷 갈아입고 각종 검사 하면 30분,

기기 관리 하는데 1시간~1시간 10분

관리 후 측정 + 샤워 30분 

집 가는데 이동하는 거리 30분 

 

어림잡아 이렇습니다. 막상 관리는 받는 시간은 1시간이죠~ 부대 시간을 뺀 것 입니다. 

보통 광고는 1시간 관리라고 하니까 틀린말은 아니지만 부대 시간은 꼭 생각하셔야 합니다. 

특히 1분을 금처럼 생각하는 워킹맘, 육아맘들은 시간을 고려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요요가 빈번하다.

모든 다이어트는 요요가 있습니다. 관리를 안받으면 요요가 옵니다. 특히 운동을 전혀 안하고 쥬비스 관리를 받으셨던 분들은 요요가 더 빨리 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살이 다시 찌기 싫다면 요요관리 프로그램을 등록해서 받아야 합니다. 요요관리 프로그램도 1회에 20만원 정도로 상당히 비쌉니다. 

 

뉴스기사로도 나왔습니다. 연예인들이 쥬비스에서 관리 받고 다이어트 성공했다가 요요가 와서 협찬에 문제가 생기고 법정 소송까지 진행한 케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말은 요요가 잘 온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3차례 등록했습니다. 중간 중간 살이 쪘기 때문에 살을 빼기 위해서 등록했습니다. 살이 빠진 후에 관리를 해야 하는데 식단관리나 운동관리가 쉽지 않았고 습관을 들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여기까지는 쥬비스에서 관리가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기기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매번 300g에서 800g 정도 살을 빼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집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쥬비스 프로그램이 끝나고 관리를 안받게 되니 3개월 정도 지났더니 다시 원상복귀가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몇백만원의 돈이 없어진 것입니다. 

 

 

4. 귀찮다

저는 식단일기 쓰는 것을 진짜 못했습니다. 솔직히 아침에 먹은것도 생각이 안나는데 어찌 쓰나요? 매번 밥 먹을때는 배고파서 먹기 바쁘지 식단일기는 생각도 안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너무 귀찮았습니다. 만약 식단일기를 못썼을 때는 말로 말해주기도 했는데 귀찮고 힘들었습니다. 보통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식단일기는 꼼꼼히 쓰시더라구요. 이런 분들은 전혀 불편함이 없으실겁니다. 어쩌면 분석이 가능하니 더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쥬비스는 저에게 예쁜 웨딩포토와 금쪽같은 쌍둥이를 가지게 해주었습니다. 

무조건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쥬비스를 선택하는데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했습니다.

단점을 감수하더라도 할 수 있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성공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모든 분들이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